점주님 개인명의로 이루어지는 신청 또는 계약은
점주님이 개별 준비하셔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기 위해서는사업장이 위치한 지역 관할 세무서를 방문하거나국세청 홈택스(https://www.hometax.go.kr)를 이용해인터넷으로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는 일반전화(KT)와 인터넷전화(KT, SK, LG)모두 자유롭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070 번호로 시작되는 인터넷전화의 경우소비자에 의해 스팸번호로 등록될 소지가 있습니다.따라서 지역번호를 사용하는 일반전화 신청을권장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역시 KT, SK, LG 중자유롭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집에서 이미 인터넷이나 IPTV를이용하고 계신 경우 해당 통신사 결합상품으로전화와 인터넷을 함께 신청하시면 추가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시스템형 냉난방기와 스탠드형 냉난방기 중선택 하신 후 설치가 가능합니다.일반적으로 공간활용도가 높은 시스템형냉난방기 설치가 좋고, 무인운영 매장의 경우
원격제어 기능이 지원되는 모델로 선택하셔야 합니다.설치는 인테리어가 완료되는 시점에 이루어지며여러 곳에서 견적을 미리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또는 렌탈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정수기의 가격은 렌탈 여부와 기능, 브랜드별로상이하기 때문에 점주님의 결정에 따라자유롭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구매보다는 관리편의성이 우수한렌탈 방식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렌탈비용은 일반 냉온정수기가 월 3~4만원 대이며얼음 냉온정수기의 경우 6만원 대입니다.
정수기와 마찬가지로 구매 또는렌탈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환기가 잘되는 매장이라면 반드시설치해야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화기 및 개인 휴지통, 멀티탭, 스피커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세요.
점주님마다 필요 물품이 다르기 때문에
자유롭게 구매하시면 됩니다.
매장 홍보를 위한 인스타그램 계정과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카카오톡 채널 개설은 필수입니다.SNS 계정은 명함과 전자 카탈로그뿐만 아니라네이버 지역정보 등에도 활용됩니다.
개설 후 아이디를 본사로 전달해 주세요.